비 세 그리스 테 인 리 스 강 박 벽 수도관표면구조 및 가공기술

  • 출시 시간:2022-06-21 10:24:36
  • 핵심어:

  • 페이지 뷰:290
  • 빠른 설명:

    비 세 그리,크롬의 첨가 량 이 % 에 이 르 렀 을 때 강철의 대기 부식 방지 성능 은 현저히 증가 하 였 으 나 크롬의 함량 이 더욱 높 을 때 부패 방지 성 을 높 일 수 있 으 나 뚜렷 하지 않다.크롬 으로 강 을 합금

기사 내용

크롬의 첨가 량 이 % 에 이 르 렀 을 때 강철의 대기 부식 방지 성능 은 현저히 증가 하 였 으 나 크롬의 함량 이 더욱 높 을 때 부패 방지 성 을 높 일 수 있 으 나 뚜렷 하지 않다.크롬 으로 강 을 합금 화 처리 할 때 표면 산화물 의 유형 을 순 크롬 금속 에 형 성 된 표면 산화물 로 바 꾸 었 기 때문이다.이런 긴밀 하 게 붙 어 있 는 부 크롬 산화물 은 표면 을 보호 하여 진일보 한 산 화 를 방지한다.이런 산화 층 은 매우 얇 아서 그것 을 통 해 강 표면의 자연 광택 을 볼 수 있 고 스 테 인 리 스 스틸 로 하여 금 독특한 표면 을 가지 게 한다.그리고 표층 을 손상 시 키 면 나 오 는 강 표면 과 대기 반응 을 자체 수리 해 이런 둔화 막 을 다시 만들어 보호 작용 을 계속 한다.

장 사 를 하 는 사람 에 게 는 당연히 실행 가능 한 조건 에서 지출 이 적 을 수록 좋다.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와 같은 상품 은 우 리 는 위 에 포장 필름 봉투 가 있 는 것 을 볼 수 있다. 비록 무 겁 지 는 않 지만 한 번 에 구 매 수량 이 많 으 면 일정한 경제 지출 이 발생 할 수 있다. 그런데 왜 많은 사람들 이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에 이런 물건 이 있 는 것 을 좋아 하지 않 는 지, 전통 적 으로 크롬 염 을 함유 한 둔화 처 리 는 점점 도태 되 었 고 스 테 인 리 스 강의 둔화 처 리 는 환경 우호 적 인 방향 으로 발전 했다.최근 스 테 인 리 스 스틸 표면 구연산 둔화 와 실리콘 처 리 는 사람들 이 연구 하 는 새로운 방향 이 되 었 다. 전 자 는 둔화 액 성분 이 크롬 염 을 함유 하지 않 아 친 환경 적 특성 을 가지 고 있다. 후 자 는 연 구 를 통 해 실리콘 결합 제 화학 흡착 이 금속 표면 에 덮 여 있 고 교련 그물 모양 구조의 보호 실리콘 막 을 형성 하 는 것 을 발견 했다.파란색 점 법 으로 서로 다른 표면 처리 후 견본 의 변색 시간의 길 이 를 비교 하고 소금물 담 금 시험 을 이용 하여 서로 다른 표면 처리 후 견본 의 부식 속도 의 크기 를 구분 하 였 으 며, 중성 염 무 시험 으로 서로 다른 표면 처리 후 견본 내 염 안개 성의 우열 을 판별 하 였 다.전기 화학 테스트 를 이용 하여 서로 다른 표면 처리 후 견본 의 부식 방지 성능 의 차이 와 부식 매체 에 대한 저항력 의 차 이 를 비교 하고 막 중 테스트 를 통 해 실리콘 막 의 막 두 께 를 간접 적 으로 표징 하고 전자 현미경, 에너지 분광기 X 선 회절 기 를 스 캔 했다.X 선 광전자 에너지 분광기 와 전반사 푸 리 엽 변환 적외선 스펙트럼 계 기 는 서로 다른 표면 처리 견본 표면 박막 을 징 징 하여 서로 다른 박막 의 구조 구성 과 내식 메커니즘 을 분석 했다.전문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,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,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고가, 서비스 현장 결산,비 세 그리201 스 테 인 리 스 스틸 무늬 강판, 성실 경영!현재 스 테 인 리 스 스틸 에 대해 구연산 둔화 와 실리콘 처 리 를 결합 시 키 는 연구 가 비교적 적 기 때문에 본 고 는 마 씨 체 스 테 인 리 스 스틸 Cr 화학 둔화, 실리콘 처리 와 구연산 둔화 와 산성 실리콘 체계 처 리 를 결합 시 킨 복합 처리 내식 성 차 이 를 연구 하고 그 표면 에 서로 다른 막 층 의 내식 성 기 리 를 연구 하여 스 테 인 리 스 스틸 표면 처리 의 새로운 방향 에 참고 할 수 있다.그리고 일정한 실제 지도 적 의 미 를 가진다.본 고 는 마 씨 체 스 테 인 리 스 강 화학 둔화, 실리콘 처리 와 복합 처리 의 내식 성과 그 기 리 를 연구 하 였 다.연구 결 과 를 종합 적 으로 비교 한 결과 네 가지 내식 성 테스트 에 따 르 면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서로 다른 표면 처리 의 내식 효과 차이 점 을 나 타 냈 다.먼저 구연산 둔화 후 산성 실리콘 시스템 처리 의 복합 처리 방식 은 우수한 내식 성과 친 환경 특성 을 갖 추고 있어 전통 적 인 - 중 크롬 산 염 둔화 처 리 를 대체 할 전망 이다.막 중 테스트 결과 에 따 르 면 먼저 구연산 둔화 후 산성 실리콘 시스템 으로 처 리 된 복합 처리 견본 표면 실리콘 막 의 무 게 는 단독 산성 실리콘 시스템 처리 후 견본 의 막 보다 낮 다 는 것 은 복합 막 의 우수한 내식 성 이 표층 실리콘 막 에 만 의존 하 는 것 이 아니 라 이중 막 구조 에 도 기인 한 다 는 것 을 의미한다.

베 이 커 스 리고용 처리.강 을 ~ ℃ 로 가열 한 후 물 을 담금질 하 는데 주요 목적 은 탄화물 을 오 스 테 나이트 에 용해 시 키 고 이 상 태 를 실 온 으로 유지 하 는 것 이다. 그러면 강의 내식 성 이 크게 개 선 될 것 이다.위 에서 말 한 바 와 같이 수정의 부식 을 방지 하기 위해 서 는 보통 고용 화 처 리 를 사용 하여 CrC 를 오 스 테 나이트 에 녹 인 후에 빠르게 냉각 시킨다.부품 에 대해 서 는 공 냉 을 사용 할 수 있 으 며, 일반적인 상황 에 서 는 수 랭 을 사용한다.

모델 & mdash;유 니 버 설 모델; 스 테 인 리 스 스틸.GB 브랜드 는 CrNi 입 니 다.

번호 규칙 은 요소 기 호 를 사용한다.중국어 병 음,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,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납품 이 신속 하고 가격 이 높 으 며 이미 많은 전선 제품 의 최 우선 브랜드 가 되 었 습 니 다. 구 매 를 환영 합 니 다!오 스 테 나이트 와 페라이트 가 있 는 쌍 상 조직 ( ~ % & amp; Delta; - 페라이트 포함)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을 얻 을 수 있 으 며, 전형 적 인 철 강 번 호 는 CrNiTi, CrNiTi, OCrNiMoti 등 이 있다.쌍 상 스 테 인 리 스 강 은 비교적 좋 은 용접 성 을 가지 고 용접 후 열 처 리 를 필요 로 하지 않 으 며 수정의 부식, 응력 부식 경향 도 비교적 작다.그러나 Cr 함유량 이 높 기 때문에 & sigma 가 형성 되 기 쉽다.상, 사용 시 주의해 야 한다.

스 테 인 리 스 강, 합금 공구강 ( 분 의 몇 으로 C 함량 을 표시), 예 를 들 어 CrNi 분 의 (즉 .% C), 녹 슬 지 않 는 C & le;.% 예 를 들 어 CrNi 초 저 탄소 C & le;.% 예 를 들 어 CrNiMo.

. 전극 자 료 는 국산 Wce 형 세륨 텅스텐 극 을 사용한다. 세륨 텅스텐 극 의 말단 외형 과 지름 은 용접 과정의 파동 성과 용접 선 성형 에 큰 영향 을 미친다.


비 세 그리스 테 인 리 스 강 박 벽 수도관표면구조 및 가공기술



뒷면 에 아르곤 을 충전 하지 않 기 때문에 그 장점 은 분명 하 다. 주로 간편 하고 원가 가 낮 으 며 시공 현장 에 설치 하기에 적합 하 다. 그러나 약 심 용접 사 는 그 구조 적 특징 으로 인해 작업 할 때 용접 공 에 대한 요구 가 비교적 높 고 실 을 보 내 는 속도 가 빠 르 며 실 을 보 내 는 정확도 에 대한 요구 가 높 으 며 일정한 난이 도 를 파악 해 야 한다. 용접 공 은 전문 적 인 교육 을 받 아야 기술 이 숙련 된 후에 야 용접 에 참가 할 수 있다. 난 징 양 바 에서그리고 외국 공사 장 에서 우 리 는 이 를 응용 하여 충돌 구, 재수 리 구 에서 아르곤 가스 를 통 하지 못 하 는 문 제 를 성공 적 으로 해결 했다.

시장가 격내부 식성 은 탄소 함유 가 상대 적 으로 높 기 때문에 강도 가 더욱 좋다.

의 하락,비 세 그리420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, 평균 하락폭 %.품목 별 로 는 우리 나라 강재 생산량 에서 차지 하 는 비중 이 큰 건축 용 선재, 나사못 강 가격 하락폭 이 각각 % 와 % 에 달 했 고, 중후 판 과 열 간 압연 권 판 가격 하락폭 은 각각 % 와 % 에 달 했다.

모델 & mdash;이 어 두 번 째 로 광범 위 하 게 응용 되 는 강 종 은 식품 산업 과 외과 수술 기구 에 주로 사용 되 며 몰리브덴 원 소 를 첨가 해 부식 방지 특수 구 조 를 얻 었 다.더 좋 은 항 염화 물 부식 능력 을 가지 기 때문에 & ldquo 도 한다.선박 용 강철 & rdquo;사용 하 다SS 는 보통 핵연료 회수 장치 에 사용 된다. 급 스 테 인 리 스 스틸 도 보통 이 응용 등급 에 부합된다.

비 세 그리약 피 용접 사 (자체 보호 용접 사) 로 베이스 TIG 용접 을 한다.

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성분 에 따라 Cr 계 ( 시리즈), Cr - Ni 계 ( 시리즈),비 세 그리스 테 인 리 스 스틸 노즐, Cr - Mn - Ni ( 시리즈) 및 경화 계 ( 시리즈) 로 나 눌 수 있다. 시리즈 & mdash, 크롬 - 니켈 - 망간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시리즈 & mdash, 크롬 - 니켈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.

집안 의 뒷걱정.

비세그리기타 제품 정보
  • 독점 시장전문 엘리베이터투자 시장은 무엇입니까

    독점 시장전문 엘리베이터투자 시장은 무엇입니까

  • 신도 시 에 문의 하 다중공업 레일식 승강 사다리작동 원리를 익히기 쉽습니다.

    신도 시 에 문의 하 다중공업 레일식 승강 사다리작동 원리를 익히기 쉽습니다.

  • 햄버거 베 그 도 프창고 엘리베이터좋은 내식성

    햄버거 베 그 도 프창고 엘리베이터좋은 내식성

  • 니 보 해 은체인 레일 리프트표면 카테고리

    니 보 해 은체인 레일 리프트표면 카테고리

  • 세 라 추 즈체인 레일 화물 사다리 승강의 기본 구조

    세 라 추 즈체인 레일 화물 사다리 승강의 기본 구조

  • 조 토 벤체인식 레일 리프트인텔리전스로 업그레이드

    조 토 벤체인식 레일 리프트인텔리전스로 업그레이드

  • 말 레 즈층간 엘리베이터명심해야 할 10가지 회사 팁

    말 레 즈층간 엘리베이터명심해야 할 10가지 회사 팁

  • 트 렌 트트렁크 리프트가격은 일반적으로 안정적입니다

    트 렌 트트렁크 리프트가격은 일반적으로 안정적입니다

  • 신속한:알림: 비 세 그리스 테 인 리 스 강 박 벽 수도관표면구조 및 가공기술 정보는 당사의 비 세 그리스 테 인 리 스 강 박 벽 수도관표면구조 및 가공기술, 비 세 그리스 테 인 리 스 강 박 벽 수도관표면구조 및 가공기술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. 비 세 그리스 테 인 리 스 강 박 벽 수도관표면구조 및 가공기술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비 세 그리스 테 인 리 스 강 박 벽 수도관표면구조 및 가공기술 계약에 서명하십시오. 위의 비 세 그리스 테 인 리 스 강 박 벽 수도관표면구조 및 가공기술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.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, 정확성,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,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.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.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. 이로써 선언하십시오!